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산정관에 위치한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향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방콕만 하다가 너무 허기져서 찾아간곳

 

부산정관에 위치한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향

 

외출시 마스크 필수로 착용 

 

 

들어가자 마자 손소독제 바르고 내부 사진부터 찰칵

 

 

 

저녁 시간이지만 코로나 영향 때문인지 손님들이 별로 없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야 장사하시는 분들 걱정도 사라질건데...

 

내부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맘에 드는 인테리어 입니다.

 

일단 걱정은 뒤로 하고 주문 부터 들어 갑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월남쌈버섯샤브 주문 들어 갑니다.

 

빨리 나와라 빨리 나와라

 

배고파 죽을 것 같다.

 

 

야채 셋팅들어가고 바로 두말 없이 고기 투척 합니다!!

 

고기 사진도 찍고 좀 해야되는데 정신이 온통 먹을 것만 생가해서

 

깜빡했습니다.

 

제가 좀 단순무식 합니다.

 

그래도 최대한 사진을 남길려고 노력은 합니다. ㅋㅋ

 

 

그래도 동영상 하나는 남겼습니다 ㅋㅋㅋ

 

날씨도 쌀쌀하니 궁물 맛 제대로 죽이네요 ㅋㅋㅋ

 

 

자 쌈한번 싸먹어 봅시다!!!~~

 

3종 소스와 함께 야채 넣고 고기 넣고 돌돌 말아서 !~~

 

자 제 입으로 들어 갑니다 !~

 

 

여윽시!!~~ 꿀맛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그런지 먹는거에 정신팔려 앞뒤 안가리고 

 

제입으로 막들어 갑니다 ㅋㅋㅋ

 

정신없이 먹다보니 야채가 하나도 안보이네요 ㅋㅋ

 

야채 가지러 셀프바로 고고싱!!

 

 

 

 

셀러드바와 야채코노 정결하고 깔끔하데 잘되어 있네요

 

한바가지 퍼와서 폭풍 흡입 시전중이네요 ㅋㅋㅋ

 

제일 하이라이트인 볶음밥 사진을 못찍어서...

 

다 흡입을 하고 생각해보니...

 

다음에 제방문 하면 볶음밥은 제대로 찍어 올리겠습니다.

 

뜨끈한 궁물생각 날때마다 제가 찾아오는 샤브향 

 

가격도 저렴한고 맛도 있는 샤브향 제가 자주오는 단골집입니다 

 

 

티타임 준비도 되어 있네요 ㅋ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구요

 

허접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식사들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