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담보대출정보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LTV95% 조건 및 금리비교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후순위 아파트,상가 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후순위 담보대출이란? 선순위 대출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2순위,3순위로 추가대출을 받는것을 의미 합니다. 담보만 가지고 있으시면 높은한도와 낮은금리로 자금을 융통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정부에서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대출진행에 있어서 걸림돌이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규제로 인해 은행에서 원하는 조건에 미달하여 대출진행에 있어 어려우신분들이 많습니다. 높은한도와 낮은금리의 대출상품을 조금이나 수월하게 진행 할수 있는 방법으로는 전문 상담사와 상담후 금융정보와 대출정보를 습득하신 후에 많은 상품들의 조건이나 금리 한도 부분을 이것저것 상세하게 비교하신 후 고객님에게 꼭 맞은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시중에는 많은 은행권들이 존재합니다. 금리도 계속 오르고 있는 추세 이구요 저희 회사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은 시중은행,보험사,저축은행,캐피탈등 많은 은행권과 연계하여 많은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각각 금융사들의 조건과 한도,금리들을 비교하여 고객님에게 딱 맞는 상품을 고객님께서 직접 선택하시면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파트,상가 같이 담보만 가지고 있으시면 선순위로 받으신 대출이 있더라도 후순위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순위가 있어도 최대한도 95%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3.9%~부터 잉요가능하며 금리부분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된다는점 꼭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주부,프리랜서,무직자 분들도 상담을 통해 얼마든지 이용가능 하시며 투기 과열지구나 조정지역 전국 어느지역 이든 상관 없이 담보만 가지고 있으시면 상담을 통해 대출 진행 가능 하십니다.

후순위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의 장점으로는 고금리 대출에 대한 대환이 가능하며 대량의 대출건에 대해 통합이 가능하며 높은한도와 낮음금리로 이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적인 자금리 필요하시거나 금융정보 대출정보가 필요하신 고객님들이 있으시면 언제든 상담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에게 꼭 맞는 맞춤상담 약속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