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담보대출정보

아파트 담보대출 LTV 80%~95% 상품 금리비교

반응형

요즘 힘든분들이 너무 많아 자금을 융툥하기위해 많은 분들이 은행권에서 대출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대출이라는게 말처럼 그렇게 쉽게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보니 많은 분들이 힘들수 밖에 없는 실정 입니다.

특히 부동산 관련 경우 규제나 재제로 인해 은행문턱이 더욱어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가나 아파트 담보만 가지고 있으시면 조금더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지금 1금융권 에서는 최대한도 80%까지 2금융에서는 최대한도 90%~95% 까지 가능한 상품들은 저희 회사와 연계 하여 판매중에 있습니다.

1금융권 에서는 최대한도 80%까지 가능하며 최저금리 3.2%~부터 전국 어디든 상관 없이 상가,아파트 담보만 가지고 있으시면 상담을 통해 고객님에게 적합한 상품들을 비교하여 추천후 판매중에 있습니다.

2금융권 에서는 대출한도 90%~95% 까지 가능한 상품들을 판매중에 있으며 부동산 관련 규제적용이 없습니다. 최대한도 90% 상품은 고정금리 4.5%~ 95% 상품은 고정금리 4.6%~ 부터 판매중에 있습니다. 금리부분은 고객님의 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2금융권 상품들 경우 부동산 규제적용이 없으며 1금융권 보다는 높은한도로 이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더 높다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금 저희 회사에서 보유하고 판매중에 있는 상품들중 위에 보듯이 많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과의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많은 분들이 금융이나 대출정보가 부족 하시거나 시중은행권 에서 대출진행 불가 판정을 받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을 1,2금융권 부터 보험사,저축은행,캐피탈 등 많은 은행들과 연계하여 많은 상품들을 판매중에 있습니다. 추가적인 자금이나 금융,대출 정보가 필요하신 고객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고객님에게 꼭 맞는 상품들을 비교하여 맞춤상담 약속 드리겠습니다. 많은 상품들의 금리비교를 통해 적합한 상품을 추천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