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촌딱님의 10월 28일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려라촌딱 입니다.

 

점심은 다들 맛나게 드셨는지요.

 

저도 맛나게 점심먹고 오늘 포스팅을 위해 컴터 앞에 앉았습니다.

 

오늘 현황판을 보니 또 3자리수네요..

 

에휴 한숨 밖에 안나옵니다.

 

의료종사자분들 노고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출처:https://coronaboard.kr/

 

지금 전국각지에서 코로나 집단발병이 이어지고있습니다.

 

오늘 일일 신규확진자 3자리수 103명이네요...

 

지금 오후2시40분 기준이니 저녁이 되면 더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위에 자료를 보시면 지역발생이 96명인데요.

 

경기도 28명 서울 23명 인천 10명 강원 14명 대전7명 경북5명 전북.경난 각3명 충남1명

 

이렇게 통계가 나오네요.

 

인천에서는 소방관 분들도 확진 판정을 받았네요 ㅠㅠ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사망자에 대해서는 되도록이면 언급을 않하도록 하겠습니다.

 

2자리수 에서 1자리수가 되어야 되는데.. 또 3자리수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 착용필수

마스크 착용필수

 

갑갑해도 자신과 가족과 이웃을 위해 외출시 꼭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합시다.

 

자주 꼼꼼히 손씻기

 

물과 비누로 꼼꼼히 자주 자주 손씻는 습관을 가져야되겠습니다.

 

몸에 이상이 있으면 자가격리후 상담먼저 받으세요

 

자기가 몸이 조금 이상하다 싶으시면 자가격리후 가까운 보건소

 

120콜센터 1339 콜센터에 먼저 상담 합시다.

 

대형병원등 응급실 방문자제 부탁드립니다.

다함께 이겨냅시다

 

예방법 준수해서 우리모두 코로나 이겨냅시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오늘하루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코로나 #코로나바이러스 #바이러스 #신규확진 #지역발생 #코로나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