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시작한지 한달 유입량 늘리는법 에드핏 에드센스 수입

반응형

안녕 하세요 달려라 촌딱입니다.

 

벌써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 한지 한달 입니다.

 

오늘은 한달정도 된 기념으로 포스팅 하나 해보고자 합니다.

허접한 포스팅이라도 욕은 하지 말아주시구요 ^^

 

며칠동안 유입량을 늘리기 고민도 해보고 정보도 찿아보고  

 

이것저것 참 많은 것들을 해봤습니다.

 

처음 시작 할때는 포럼에 품앗이도 해보고 

 

저랑 구독이신분들 일일이 블로그 방문하여 공감도 누르고 댓글도 달고

 

품앗이를 많이 해서 하루 유입량이 200명정도 유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한계가 있더군요

 

그래도 포럼 및 구독자 분들 덕분에 에드핏과 에드센스도 한방에 승인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에드핏이나 에드센스는 지금 수입을 얼마 않되지만 그래도 

 

나도 광고 올릴수 있다!!! 라는 즐거움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품앗이가 아닌 검색해서 들어 오시는 분들이 조금 되네요.

 

조금 있다가 에드핏이랑 에드센스 수입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앗이가 아닌 검색으로만 들어오시는분들 제가 어떻해 검색 유입을 하는지

 

그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진짜 초보만의 방법이니 초보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단 커피를 한잔 타서 자리에 앉습니다.

 

그다음 바로 확인하는 싸이트가 2개 있는데요

 

하나는 블랙키위!!

 

https://blackkiwi.net/

 

블랙키위 -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

특정 키워드가 얼마나 검색되는지 알아보세요.

blackkiwi.net

또 하나는 구글 트렌드입니다.

 

https://trends.google.co.kr/trends/?geo=KR

 

 

Google 트렌드

 

trends.google.co.kr

2개 싸이트를 여시면 이슈 키워드 목록이 나오는대요 

 

그중에서 급상승중인 키워드를 클릭하고 조회수를 확인한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제가 하고 있는 블로그랑 맞다고 생각하면 포스팅을 하기위해

 

정보를 모읍니다 사진이라던지 아니면 포토샵이라던지요

 

그렇게 정보를 모아서 준비가 되면 바로 포스팅 작업을 시작합니다.

 

포스팅을 끝내고 한시간 정도 기달려 보면 검색으로 유입되는 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는 다음에서 많은 검색 유입이 되구요

 

나머지 부분에서도 조금씩 조금씩 유입이 되는걸 확인할수있습니다.

이렇게 방문자도 늘어 나게 되구요

 

포럼으로 품앗이 하면서 구독자 분들과 소통도 하면서 

 

저처럼 이렇게 키워드 찿아서 포스팅 하시면 금방 500명 600명 될거 같네요

 

한번쯤은 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다음 에드핏과 에드센스에 대해서 이야기좀 해볼꺠요

 

저는 에드센스를 중심으로 지금 광고를 하고 있구요 에드핏은 딱 1개만 광고 중입니다.

 

아시다시피 에드핏보다 에드센스가 단가가 좋은거는 다들 아실거에요

지금 제가 하는 광고 에드핏과 에드센스 수입 입니다.

 

조금 부끄럽네요

 

지금은 에드센스로 자동광고도 해보고 고정 광고도 해보고 

 

실험을 통해 앞으로 어떻해 광고를 할지 선택 할려고 합니다.

 

실험 결과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구독하시는 분들 좋은글고 참고도 많이 했구요

 

나름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우리모두 열심히 해서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구요

 

진짜 초보적인 면에서 포스팅 한거니 너무 허접하다고 욕은 하지 말아주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