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꽃 MBTI 테스트 다들 확인하셨나요?요즘 유행이라네요

반응형

요즘 꽃 MBTI 테스트 하는게 유행이랍니다.

 

오늘 계속 실시간 검색어 1위 이네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ㅋㅋㅋ

 

 

꽃으로 보는 성향테스트 라고 하는데 몇가지 질문에 체크만 하면 

 

자기의 성향에 맞게 각자의 개성있는 꽃으로 보여주네요

 

더불어 자신과 어울리는 꽃과 자기랑 파국인 꽃을 보여주며 

 

자신의 성향과 비슷하거나 다른 성향의 사람을 찾을수 도 있게 나오네요

 

이렇게 질문에 체크만 하면 되네요

 

저는 어떻해 나왔을까요?

 

 

변덕쟁이 "흰 수국"이라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변덕쟁이 라고 나오네요

 

달려라 흰 수국으로 닉네임을 체인지 해야되나 ㅡㅡ;;

 

좋은 취지도 있네요 결과가 나오고 그걸 공유 하게 되면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을 위해 천원씩 후원 적립된답니다.

 

좋은 취지네요

 

지금 후원금을 보니 1억원이 훌쩍넘었네요

 

자기 성격의 꽃도 알아보고 후원도 하고 다들 한번 해보세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https://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