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찬원 코로나 확진 판정

반응형

진또베기 이찬원님 코로나 확진판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할때 진짜 와.... 노래 잘부르네 하던 가수인데요

 

유명한 사람도 피해갈수 없는 코로나19 입니다. 

 

 

이찬원 님이 12월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이찬원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 에서 발표 했습니다.

 

이찬원 관계인들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검사를 

 

받은 관계인들은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발표 했습니다.

 

사진출처:이찬원 인스타그램

 

아 제가 좋아하는 이찬원 님인데요.

 

당분간 방송에서는 볼수 없게 됬네요

 

하루 빨리 완치되어 방송에서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 하루좋은 하루 보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