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의 맛집!! 정관에 위치한 달인김밥

반응형

오늘은 제가 아침마다 들리는 정관에서 유명한 김밥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오전 5시부터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손님도 많구요 김밥도 맛나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김밥1줄이랑 오뎅탕!!!! 이게 진리 입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김밥한줄에+오뎅탕 3800원!!! 너무 저렴하지 않습니까?

 

 

이렇게 해서 가격이 3800원입니다.

 

든든하게 아침한끼로는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포장하시는분들도 많구요. 저처럼 방문해서 식사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저는 새벽6시쯤에 방문해서 식사를 하고 하루를 시작한답니다.ㅋㅋㅋㅋ

 

지나가시는길에 한번 들러 보세요 만족 하실 겁니다.

 

http://naver.me/GOxJYNsu

 

네이버 지도

명품달인김밥

map.naver.com

오늘은 제가 단골손님으로 많이 가는 김밥집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되시고 !!! 빠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