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관에 위치한 동백함바그 !~ GOOD~!!!!!!

반응형

안녕 하세요 !!~ 반갑습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 어디가서라도 꼭!! 마스크착용 필수 인거 아시조?

 

어제 다녀온 정관에 위치한 동백함바그에대해 글을 올려 볼려고 합니다 !!~

 

초보이다보니 진짜 사진을 못찍는거 같습니다 ㅜ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해서 요리조리 잘둘러보시고 주차를 하셔야됩니다.ㅋㅋ

 

안에들어가시면 남성들보다는 여성분들이 많으신걸 보니 남성분 보다는 여성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숙주 함바그랑 마늘and계란 함바그를 주문했습니다.

 

셀프 코너 입니다.

 

까망접시를 하나주시는데 거기다가 셀프로 먹고싶은거 담으시면 되구요.

 

공기밥도 셀프로 먹고싶은대로 담으셔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짠!! 숙주 함바그입니다.

 

마늘and계란 함바그입니다.

 

먹는 요령은 잘다져진 고기를 먹을만큼 떼어서 쪼기!! 뜨거운 돌맹이위에 올려서 익혀 먹는 겁니다.

 

조금 기달려야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굽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ㅋㅋㅋ

 

(사실저는...성격이 급해서..배도고파 죽겠는데...기다리면서 셀프코너에서 가지고온 음식을 그냥 아주 아귀처럼 섭취를...)

 

돌위에 잘다져진 고기를 올리면 지글 지글 거리면서 익혀집니다 ㅋㅋㅋ

 

맛은 담백하고 부드럽고 음.. 글재주가 없어서...

 

한마디로 요약하면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무슨버섯 이라는데(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 사장님이 싸~비~스라고 한번 먹어 보라고 주신겁니다.

 

아우!! 내 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제가월래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가

 

사장님한테 잘먹겠습니다 하고 저혼자 다먹었다는 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정관에 위치한 동백함바그에 대해서 블로그 해봤는데요.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는 참 좋은 장소 인거 같습니다.

 

시간나실때 한번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항상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행복한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naver.me/GZMVZrN5

 

네이버 지도

오이시함바그 정관점

map.naver.com

 

 

#정관맛집 #정관함바그 #정관 #함바그 #함바스텍 #정관함바스텍 #부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