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의 하루일과 !!~~

반응형

안녕 하세요 !~

 

촌딱입니다 ㅋㅋㅋㅋ

 

금일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2틀째 두자릿수로 내려왔네요 !~

 

다행입니다 근데 오늘부터 연휴 4일 연속이라 어떻해 될지...

 

뉴스를 보니 광화문 집회때문에 말이 많네요

 

에휴 사람들참.. 지금 이시국에 집회를 왜하는지....

 

부디 연휴 동안 게속 코로나 두자릿수 였으면 좋겟습니다.

 

오늘 점심으로 저는 짬뽕을 먹었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곱배기를 시켯는데... 양이.. 어마무시 해서 한동안 쳐다만 봤네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섭취를 했지만....

 

짬뽕 클리어 하는데는 실패.... 다음 에 주문 할때는.. 그냥 보통으로 주문 해야될거 같습니다..

 

부산은 오늘도 바람이 엄청 부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달려라촌딱의 하루 조잘 조잘 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