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님의 차한잔의 여유 !~ 정관에 위치한 커피스미스(coffeesmith)

반응형

반갑습니다. 달려라촌딱입니다.

 

블러그를 시작한지도 2주정도 되는데요. 블러그 참 어렵네요 ㅠㅠ

 

PC앞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이것 저것 해볼라고 시작한 블러그 였는데...

 

하면 할수록 매력에 빠져들고 노력 한만큼 방문수도 늘어나니 재미가 솔솔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정관에 위치한 커피스미스라는 커피 전문점 입니다.

 

정관에서도 산꼭대기에 위치한 곳이라 전망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곳이라 이렇게 소개 할려고 합니다.

 

정관에 위치한 커피스미스

집에서 저녁 식사를 마친후 소화도시키고 산책도하고 커피도한잔하고싶어서 일석삼조로 찾은곳

 

정관에 위치한 커피스미스라는 커피전문점입니다.

 

산꼭대기에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좋은거 같고 야경도 좋아서 제가 자주 찾는곳입니다.

 

하지만...분명히 제가.. 야경도 함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찰칵했는데 집에와서보니.. 없네요.. 없어... 젠장 ㅜㅜ

 

다음에는 기필코 야경을 멋지게 찍어서 확인한뒤... 돌아와야되겟네요..

 

커피스미스(cofeesmith)메뉴판

 

제가 주문한것은 3명이라 아이스아메리노 코코아 캐모마일 그리고 후식으로 섭취할 치즈?토스트?

 

(참고로 저는 여기에 이토스트를 먹으로 옵니다)

 

좋다 좋아!!

 

주문한것을 받아서 바로 사진을 찍었어요 

 

쪼기!!!! 휘핑크림 올려져 있는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코아 !!!

 

분위기 좋고 전망좋은곳 찾으시면 정관 커피스미스에 한번 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필수 인거 아시조?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