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의 점심메뉴!!~~

반응형

안녕 하세요 !~

 

오늘의 촌딱님의 점심메뉴!!!!! 부산정관에 위치한 유명한 쌈밥집!!!

 

주문하면 음식이 1분만에나와요 !~~ 

 

국밥도 같이 하는 곳인데요 그래도 국밥보다는 쌈밥이!! 짱이라는거 !~

 

저는 단골 손님입니다!!! 일주일에 4번정도는 방문하는거 같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 월래 수육은 한접시 인대 5천원추가하면 저렇게 2접시가 나온답니다.

 

수육 좋아하시는분들은 5천원 추가해서 드시면 너무너무 만족 하실거에요 !~

 

나름 제가 쌈밥집을 자주 찾는이유중 하나 !~ 저기 된장찌게!!! 황홀합니다!!~~

 

저 된장찌게만있어도 하루세끼 다 먹을거 같아요 !~~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월래 2인오시면 된장찌게1 김치찌게1 나오지만 저는 2인이 가면 무조건 둘다 된장찌게로 주문을 한답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게속 찾으실거에요 !!~

 

점심에 먹었던 쌈밥집이지만 저녁에도 또 가고 싶네요 !!~ 특히 저 된장찌게!!!

 

저녁들 맛난거 드시고 다들 좋은 저녁되세요 !!~

 

http://naver.me/52gmkXLR

 

네이버 지도

부자집쌈밥돼지국밥

map.naver.com

주소 입니다 !~~ 

 

#정관쌈밥 #정관 #쌈밥 #된장찌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