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님의 부산정관 짬뽕집!! 고니짬뽕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정관에소 유명한 로또 판매점에 들려 로또를 구입후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배가 너무 고파서 주위를 두리번 거리다가

 

로또판매점옆에 위치한 고니짬뽕 간판이 보여서 저도모르게

 

발검음이 향해 들어가봤습니다.

 

부산정관에 위치한 고니짬뽕

 

사실 제가 가끔가다가 자주 들리는 곳인데요 사장님하고도 친하고 ㅋㅋㅋ

 

고니짬뽕이라고 임창정님이 광고를 하더라구요ㅋㅋ

 

맛도 그럭 저럭 맛나구요 ㅋㅋ

 

근데.. 바보같은놈이... 짬뽕 전문점와서...

 

짬뽕 탕슉 셋트를 주문 한다는게 그만... 짜장면 탕슉셋트를 시켯답니다..

 

짬뽕이 맛나는데 ㅠㅠ

 

잘못주문한 짜장면 탕슉 셋트

 

아니 짬뽕 전문점에와서 짬뽕을 시켜야지.. 왜 저는 짜장면을 시켯을까요...

 

참 바보 같습니다.

 

그래도 이왕 주문한거 맛나게 먹었습니다.

 

탕슉도 보들보들 맛나구요 짜장면도 그래도 짬뽕 보다는 못하지만 맛나더라구요 ㅋㅋ

 

짜장면과 탕슉을 다 먹고나서 계산 하고 나올떄..

 

그래도.. 짬뽕을 주문했어야 했다는 후회감이 ㅠㅠ

 

이집은 짬뽕이 굿!!! 한번 드시러와보세요

 

후회 않하실겁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항상 외출하실때 꼭 마스크착용 필수 이신거 아시조?

 

자주자주 손 씻기 필수!! 사회적 거리두기도 필수!!

 

우리모드 협동해서 코로나바이러스 없어지는 날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