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님의 맛집탐방 부산정관에 위치한 어구이 생선구이 전문점

반응형

오늘 점심은 어디에서 어떻해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 장소!!!

 

부산정관에 위치하고 있는 어구이 생선구이 전문점!!!

 

점심시간에는 줄까지 서서 대기하고 식사를 해야되는 정관 맛집입니다.

부산정관 맛집 어구이 생선구이 전문점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일단 들어가서 주문한것은 생선구이정식에 오징어 볶음

 

오징어볶음도 별미 중에 별미 입니다.

 

부산정관 맛집 어구이 생선구이

 

한상거하게 받았습니다.

 

부산정관 맛집 어구이 생선구이

 

고등어! 조기! 갈치!

 

제가 좋아라하는 생선 3인방이 다나왔습니다.

 

부산정관 맛집 어구이 생선구이

오징어볶음 별미중에 별미 입니다.

 

생선구이와 너무 잘 어울리는듯합니다.

 

저는 여기 식사하로 오면 꼭 주문하는 오징어 볶음

 

부산정관 맛집 어구이 생선구이

 

살통통한거 보세요 !!

 

아껴먹을려고 노력해도 그게 잘안된다는...

 

밥한그릇 뚝딱하고 두그릇도 뚝딱 하고 배가 불러서 도저희 못먹었습니다.

 

근데 자꾸 생각나네요.

 

제가 너무 좋아라하는 생선구이 입니다.

 

혹시 지나가시거나 정관 오실 기회생기시면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 않하실거에요

 

오늘 맛집소개글을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부산정관맛집 #정관맛집 #부산맛집 #맛집 #어구이 #정관어구이 #생선구이 #정관생선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