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이의 밥한그릇!! 부산정관 맛집 내고향집 국밥집

반응형

오늘도 점심을 멀루 해야되나 고민을 하다가 날씨도 쌀쌀해서

 

갑자기 국밥이 땡기네요

 

그래서 찾아간곳 부산정관 내고향집 돼지국밥!!

 

나름 정관에서 돼지국밥 맛집입니다 ㅋㅋ

 

부산정관 맛집 내고향집

 

국밥 생각날때마다 제가 찾아가는 곳입니다.

 

단골 손님이라는 거조 ㅋㅋ

 

친구 두놈과 같이 허기진 배를 달래기위해서 바로 주문 들어 갔습니다.

 

부산정관 맛집 내고향집

 

친구두놈은 수육백반 저는 모듬국밥 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주문 할때 이모!!! 고기 많이요 !~ 항상 외칩니다.ㅋㅋㅋ

 

부산정관 맛집 내고향집

 

월래 국밥이라는게.. 저기 국물에다가 밥을 말아 후루룩 해야되는데..

 

고기가 엄청 많아서... 지금..밥을 말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기를 반쯤 시식하고 밥을 말았네요...

 

이모님이.. 너무 많은 고기를 주셔서... 

 

진짜 배터지게 먹었네요.

 

반찬도 깔끔하고 맛깔스럽게 나옵니다.

 

날씨 쌀쌀 할때는 국밥이 최고 아님니까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