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님의 한끼식사 부산정관 국가대패 삼겹살집!!

반응형

오늘도 멀 먹을까 어슬렁 어슬렁 거리다가 

 

눈에 들어온것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들어서자 마자 벽쪽에 보이는 글귀

 

대패삼겹살이 맛있다는 이야기조?

 

일단 자리를 정하고 착석을 했습니다.

 

대배 삼겹살집에 왔으면 당연히 대패삽겹살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거는 수입산이 아니고 국내산이랍니다!!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가격이 너무너무 착합니다.

 

착해도 너무 착해요 !!!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셀프바도 너무 깔끔 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다른 대패 삽겹살집 방문 하면 지저분 한대 여기는 맘에 드네요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가계이름도 너무 맘에 드네요 국가대패!!! 국가대패!!! ㅋㅋㅋ

 

지금 보시는 사진은 야채 코너 인데요 종류별로 야채도 많이 있네요

 

더욱 좋은건.. 마음대로 이용해도 사장님이 아무말도 않한다는거!!!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참고로 셀프바를 이용하시려면 이용요금 있어요!!! 참고 하세요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이제 설명 그만 하고 삼겹살을 맛나게 구워 봅시다 !~ 지글 지글

 

대패가 좋은 이유 한가지!!

 

빨리 익어서 좋다..ㅋㅋㅋㅋ

 

배가 고프니 빨리 먹을수 있는게 1등 아니겠습니까? ㅋㅋ

 

 

부산 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예술이지요? 저기다가 쇠주한자 캬!!~~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거하게 한상 잘먹고 또먹고 또먹엇습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부담도 안가구요.

 

삼겹살 먹고 싶을때는 딱!!~ 좋을 듯 싶습니다.

 

부산정관에 위치한 국가대패

 

가계 내부사진이구요 깔끔하게 잘해놨네요 ㅋㅋ

 

밥두 먹고 반주한잔하고 들어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되시구요

 

저는 이만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직초보라 사진이나 글 포스팅 하는게 서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