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촌딱님의 점심밥한그릇 속시원한 대구탕!!

반응형

친구놈이 전날에 술을 많이 먹어서 해장을 하기위해

 

찾아간 밥집 속시원한 대구탕

 

사실 저도 땡겨서 친구놈이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부산 정관 속시원한 대구탕

 

부산 정관 속시원한 대구탕

 

밥집 이름부터가 속시원한 대구탕 입니다 ㅋㅋㅋ

 

점심 시간 전이라 그런지 사람들 그렇게 많이 없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일단 자리에 앉자 마자 주문 들어 갑니다.

 

저는 매운탕 친구놈은 대구탕 지리를 주문 했습니다.

 

부산 정관 속시원한 대구탕

 

반찬류는 정갈하고 깔끔 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부산 정관 속시원한 대구탕

 

제가 주문한 대구매운탕!!

 

부산 정관 속시원한 대구탕

 

친구놈이 주문한 대구탕 지리입니다.

 

제가 밥집 내부를 찍었어야 되는데.... 밥먹는다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다음 부터는 밥집 내부부터 찍고 밥을 먹어야 되겠습니다.

 

일단 궁물 죽여줍니다...

 

진짜 전날에 한잔하시고 속풀이로는 진짜 좋을것 같습니다.

 

밥한끼로도 너무 좋아요.

 

이렇게 날씨가 쌀쌀한 날에는 너무 좋을듯 싶네요

 

반찬도 깔끔 하게 나오고 한번씩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촌딱님의 밥한그릇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허접한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