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정관 맛집 소문난 칼국수

반응형

어제 저녁에 배가 엄청 고픈 가운데...

 

또 어디가서 또 멀로 배를 채워야 되나 고민하던중

 

날씨도 쌀쌀하고 뜨거운 궁물이 생각나서 찾아간곳

 

칼국수집!!!

 

 

제가 컴맹이라 포토샵 이런거 한번도 않해봤습니다.

 

동영상 보고 열심히 따라해서 만들었습니다.

 

허접 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잡스러운 이야기는 그만 하고 본론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부산정관 소문난 칼국수

 

부산 정관에 위치해 있으며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입니다.

 

칼국수가 엄청 맛있습니다.

 

부산 정관 소문난 칼국수

 

가격도 저렵하고 종류도 많습니다.

 

저는 칼국수 김치칼국수 왕만두 충무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부산 정관 소문난 칼국수

 

주문한걸 애타게 기달리다 숨넘어 갈뻔한 시점에 나온 칼국수!!~~

 

일단 배는 고프지만 사진은 찍어야되서 인내심을 발휘해 일단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일반 칼국수 담백하고 쫄깃하고 너무 제 마음에 드는 손칼국수

 

 

부산 정관 소문난 칼국수

 

김치 칼국수도 시식을 해보니 얼큰한 칼칼한 궁물에 쫄깃한 면까지

 

캬!!~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산 정관 소문난 칼국수

 

충무 김밥 왕만두도 너무 좋구요

 

제가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가 다 맛있네요 ㅋㅋㅋㅋ

 

부산 정관 소문난 칼국수

 

식장 내부 사진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잘하셔서

 

제마음에 너무 쏙 드는 부산 정관에 위치한 소문난 칼국수

 

날씨가 쌀쌀해지면 제가 자주 찾는 단골집 입니다.

 

부산 정관에 오시면 한번 방문 해보세요

 

후회 않하실 거에요!!!

 

금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구요 좋은 주말 되시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